티스토리 뷰

맥에서 개발을 하려고 하다가 보니 weblogic을 띄워 쓰는 주변분이 없어 여기 저기 찾아보다가 이렇게
쓰게 되었다.

여기에 기록을 남긴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otn.oracle.com에서 hp(unix) 파일인 .jar를 받자.

이렇게 실행했다.
/System/Library/Frameworks/JavaVM.framework/Versions/1.6.0/Home/bin/java -Xmx1024 -Dos.name=unix -jar wls1032_generic.jar

자바 홈은 여기다.
/System/Library/Frameworks/JavaVM.framework/Home


setDomainEnv.sh
USER_MEM_ARGS="-Xms1024m -Xmx1024m -XX:MaxPermSize=256m"
USER_MEM_ARGS="-Xms256m -Xmx512m -XX:MaxPermSize=256m"

끝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6/06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