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우마의 장난감 정리하기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우마의 장난감 정리하기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95)
    • 장난감 정리 중 (55)
    • 코드 (28)
    • 법령 (0)
    • 내꺼 (8)
  • 방명록

xmlparser (1)
badaSDK로 만든 binary를 bada시뮬레이터에 띄워보자는 취지

매번 바이너리를 import하는 것이 번거러워 맹글었는데, 물론 메뉴얼에 수동으로 동작하는 방법에 대하여 짦막하게 언급은 되어 있다 하지만, 게으른 나 이기에 자동화 시키기로 했다는... 기능은 이렇다. 1. Simulator 실행 - 특정 binary의 위치를 읽어들인다. - unzip을 하여 manifest.xml, bin디렉토리내의 *.exe파일을 풀어낸다. - Simulator, PhoneShell.dll를 위 정보로 실행시킨다. 2. Simulator 종료 - Simulator가 실행 여부를 표시하고 강제종료를 활성화 시킨다. - 사용자의 의도에 의하여 강제종료를 행한다.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..

장난감 정리 중 2010. 6. 10. 13:18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  • SERI
  • OWASP 웹보안 툴 모음
TAG
  • GNUStep
  • SCM
  • jupyter
  • ollama
  • hosts
  • Copilot
  • Profiler
  • Xcode
  • 프로젝트
  • CUDA
  • TensorFlow
  • Eclipse
  • cudnn
  • Python
  • FindWindows
  • CppWebBrowser
  • Atom
  • Bada
  • IHTMLElement
  • javascript
  • capture
  • IViewObject
  • VCL
  • Swift Package Manager
  • BCB
  • 한영전환
  • CI
  • regexp
  • TShellWindows
  • java
more
«   2026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티스토리툴바